휴스턴교차로
신문보기
교차로신문
[문의전화]
  • 전화 : 713-827-0063
  • 팩스 : 713-827-0018
타운뉴스
  • [일반] 한국인이 있는 곳에 '교차로'가 있다!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hstkcr
  • 18.11.30 02:53:09
  • 추천 : 0
  • 조회: 7


한인타운 주요업소 마켓 150여곳 신문 가판대 전면 설치

인터넷과 스마트 폰 연동, 더욱 강력해진 '휴스턴 교차로'


"휴스턴에서도 대표 생활정보지 '교차로' 신문을 보다니 너무 반갑다", "교차로 신문에 구인광고 냈더니 바로 연락이 와서 매체 파워를 실감했다",  "실생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이 섹션별로 잘 정리돼 있어서 한 눈에 쏙 들어온다", "교차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이 서로 연동돼서 빠르고 손쉽게 관련정보를 찾을 수 있다" 


NO.1 생활정보지 '교차로' 신문 창간으로 휴스턴 일원 한인 이민생활에 새로운 도전과 활력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코리아월드 신문사가 한인타운 주요업소 및 대형마켓 150여곳에 교차로 전용 신문 가판대를 대대적으로 설치 하면서 더욱 강력한 오프라인 배포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섰다.

한국에서 특별 제작해 휴스턴 현지로 공수해 온 교차로 전용 신문 가판대는 하단 회색 상단 흰색바탕에 분홍색 글씨의 '교차로' 로고가 선명하게 들어간 스탠드형 이동식 신문 가판대로, 휴스턴과 케이티 등 한인 주거상권 밀집지역 150여곳에 교차로 신문 전용 배부처를 두고, 체계적이고 광범위한 전방위 배포 시스템으로 적극 활용될 전망이다.  


12월10일까지 교차로 가판대

설치 희망업소 신청받아

교차로 전용 신문 가판대는 현재, 휴스턴 한인들의 통행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진 휴스턴과 케이티 H마트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롱포인트와 게스너길 한인타운내 주요 한인 요식업소와 상가 병원, 로컬 은행 등 메트로폴리탄 휴스턴 일원 150여곳에 대대적으로 설치 중에 있으며, 오는 12월 초순까지 최종 배부처를 확정짓고, 가판대 설치를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교차로 전용 신문 가판대 설치가 완료되면 그동안 타블로이드 판 종이신문 픽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한인 독자들은 전체 150여 배부처 중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가판대 배부처를 이용해 손쉽고 편리하게 생활정보 신문 '휴스턴교차로'를 만날수 있다. 또, 비지니스를 운영하는 한인업소들 중에서도 교차로 전용 신문 가판대 설치 배부처를 희망하는 업소들은 오는 12월10일까지 코리아월드 신문사로 전화(713-827-0063) 연락하면, 즉시 무료 설치 가능하도록 조치해 준다.  

휴스턴과 어스틴, 샌안토니오 등 센트럴 텍사스 광역지역의 한인 생활정보들을 섹션별 무료 줄광고 형식으로 콘텐츠를 집대성한 교차로 신문은 지역 한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창간 3개월만에 1차 추가 증면을 단행했으며, 신문 콘텐츠를 그대로 연동시킨 교차로 웹사이트와 교차로 스마트 폰 앱(App)이 동시 출시되면서 광고효과와 매체파워면에서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산시키고 있다.    


웹(Web)-앱(App) 연동으로 

더욱 강력해진 교차로 신문  

교차로 신문이 짧은시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이유는 스마트폰으로 교차로 신문을 손쉽게 열어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 휴스턴 교차로 신문은 기존 지역신문들이 보유하고 있지 않은 자체 개발 어플리케이션 앱(App)을 유일하게 갖고 있다. 따라서 원하는 정보를 휴대폰 하나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교차로 앱의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으로 그 어떤 매체 보다도 빠르고 막강한 생활정보를 제공한다. 

개인이 중고자동차를 살 때, 중고물품을 사고 팔 때, 일자리를 구하거나, 사업체를 팔때도, 홈스테이를 구하거나 하우스와 아파트 렌트를 찾을 때도 교차로 앱과 웹사이트에만 들어오면 무궁무진한 최신 리스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인터넷 유저들에 의해 교차로 웹사이트상에서 매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구인구직과 부동산, 자동차 매매 알림 정보들은 스마트 폰과 신문 모두에서 사용자들에게 입체적으로 동시 노출된다. 이것이 바로 웹사이트와 앱 연동이 발산하는 파워풀한 시너지 광고효과인 셈이다.

신문과 웹사이트, 스마트폰의 완벽한 삼박자 구현은 공격적인 광고를 열망하는 로컬 광고주들의 필요를 제대로 담아내고 있다. 실제로 기존 신문 광고효과의 한계에 고심하고 있던 광고주들이 신문과 인터넷, 스마트 폰 3가지 동시 다발적 광고를 구현할 수 있는 교차로의 '일석삼조' 광고 마케팅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일석삼조' 광고효과는 광고주들의 광고비 지출대비 홍보용 피드백 만족도면에서도 월등히 높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스마트폰 앱 출시, 한 번 

회원가입으로 무료광고 혜택 누려

인터넷과 스마트 폰 플랫폼을 장착한 교차로 신문은 단 한 번의 간단한 회원가입만 거치면, 인터넷과 모바일 상에서 무료로 개인광고와 비지니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구글 검색창에서 '휴스턴 교차로'를 타이핑 하면, 가장 먼저 '생활정보 NO.1-휴스턴교차로'가 나온다. 클릭해서 교차로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뜨면 우측 상단박스에 '회원가입'을 신청한 후 가입된 회원정보로 로그인 해서 글쓰기를 하면 완료된다. 

무엇보다 교차로 신문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과 태블릿 PC(캘럭시탭, 아이패드, 아이팟) 등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연동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아이폰 앱 스토아로 들어가서 '교차로'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우측 상단에 있는 '교차로 선택' 버튼을 누르고 맨 아래 해외권으로 내려가서 '휴스턴 교차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완성된다.

삼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사용자는 마켓 또는 플레이 스토아로 들어가서 '교차로'를 검색한 후 '교차로'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을수 있다. 애플과 동일한 방법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교차로 선택' 버튼을 누르고 맨 아래 해외권으로 내려가서 '휴스턴 교차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완성된다.

스마트 폰 검색과 카테고리 메뉴를 이용하여 구인구직, 부동산 매매, 중고자동차 거래 등의 주요 신문 줄광고를 볼 수가 있고, 이 북(e-book)으로 인쇄한 교차로 신문과 코리아월드 신문도 '신문보기' 그대로 열람할 수도 있다. 교차로 신문 무료광고 이용 문의: (713)827-0063(휴스턴 교차로 신문)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글쓰기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